왜이렇게 애 인장달고 싸움 걸고 다니지? 안그래도 어그로 개끼이는데 일부러 그러는건지 덕분에 온팬덤에서 욕먹는데 안타깝다 ㅠㅠ시비걸고다니는 팬을 패든가하지 최애가 욕먹는게 마음아픔 이럴때도 걍 트위터 나가야겟지..
잡담 눈치없는 팬들 조온나 싫다 진짜....
15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이렇게 애 인장달고 싸움 걸고 다니지? 안그래도 어그로 개끼이는데 일부러 그러는건지 덕분에 온팬덤에서 욕먹는데 안타깝다 ㅠㅠ시비걸고다니는 팬을 패든가하지 최애가 욕먹는게 마음아픔 이럴때도 걍 트위터 나가야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