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예전엔 나도 탈케한다/했다하면 와 부럽다 ㅠㅠ축하해 나도 언젠가는 탈케.. 이랬는데 요즘은 ㄹㅇ 어쩌라고싶음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
덕질방에서 나 먼저 탈출한다하면서 글 쓰는 감성을 이해못하겠음 ㅋㅋㅋ 그러면 그거 변호한다고 정병판에서 탈출하는거니 축하할만하지하는것도 이상해 ㅋㅋㅋ
덕질방에서 나 먼저 탈출한다하면서 글 쓰는 감성을 이해못하겠음 ㅋㅋㅋ 그러면 그거 변호한다고 정병판에서 탈출하는거니 축하할만하지하는것도 이상해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