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탈케하면 안들아오는데 걍 단순히 탈빠만하고 케이팝은 아직 사랑하면 좋아하는 그룹 있을때보다 더 자주 들어오게됨ㅋㅋㅠ
잡담 약간 탈빠하고 애매한 상태에 케톡 더 자주오는것같음
6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예 탈케하면 안들아오는데 걍 단순히 탈빠만하고 케이팝은 아직 사랑하면 좋아하는 그룹 있을때보다 더 자주 들어오게됨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