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공계 쇼츠 올라온거 쭉 보는데 진짜 하나하나 다 귀엽더라ㅋㅋㅋ
그냥 사람 하는짓이 귀여워
다이죠브이데쇼 진짜 계속봄 기분 좋아짐ㅋㅋㅋ
그리고 끊임없이 레모네이드를 만듬ㅋㅋㅋㅋㅋ 홍보 열심히 하더라
그냥 사람 하는짓이 귀여워
다이죠브이데쇼 진짜 계속봄 기분 좋아짐ㅋㅋㅋ
그리고 끊임없이 레모네이드를 만듬ㅋㅋㅋㅋㅋ 홍보 열심히 하더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6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79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57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62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95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5831 | onair | 송아지들 많이 먹고 쑥쑥커 | 20:50 | 0 |
| 30955830 | onair | 아고ㅠㅠ아깅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50 | 2 |
| 30955829 | onair | 앙 송아지 나온다 | 20:50 | 3 |
| 30955828 | onair | 셀프착유 봐도봐도 신기하네 | 20:50 | 11 |
| 30955827 | 잡담 | 입대전에 보통 라방이나 디엠으로 인사하고 들어가? | 20:50 | 8 |
| 30955826 | 잡담 | 부모님이랑 콘서트 같구역 잡았는데 취켓 에바겠지... 3 | 20:49 | 40 |
| 30955825 | onair | 와 너무 신기해 | 20:49 | 5 |
| 30955824 | onair | 와 기술 뭐야 난 당연히 손으로 짜는줄 | 20:49 | 9 |
| 30955823 | onair | 개신기해 | 20:49 | 4 |
| 30955822 | 잡담 | 에스파 연프자컨 빌런 칼숙씨 퇴소하고 2 | 20:49 | 53 |
| 30955821 | onair | 우와 젖 짜는거 신기해 | 20:49 | 9 |
| 30955820 | onair | 개신기하다 진짜 알아서 씻겨주기까지하네 1 | 20:49 | 26 |
| 30955819 | 잡담 | 애리씨 너무 행복해하셔... 2 | 20:49 | 86 |
| 30955818 | onair | 도경수 중간중간 소 울음소리 따라하는거 왤케 똑같냨ㅋ | 20:49 | 11 |
| 30955817 | 잡담 | 에스파 다음화 느좋 메기언니 나오심 1 | 20:48 | 100 |
| 30955816 | 잡담 | 슈스제 떡고 탐나는데 어캄 | 20:48 | 30 |
| 30955815 | 잡담 | 7-8월에도 이정도 날씨였으먄 좋겠다 2 | 20:48 | 43 |
| 30955814 | onair | 와 저 소는 한끼에 16,000~17,000원에 책정되어있대 | 20:48 | 26 |
| 30955813 | onair | 오...내 점심값보다 비쌈 | 20:48 | 14 |
| 30955812 | onair | 젖소도 편식을 하다니 | 20:48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