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경험인데
주식을 돌덕질 하듯이 전문가 라방 보고 차트 매시간마다 보고
소식 기사 찾아보고 커뮤 정보 얻고 그래서 주식만 해도 시간이 부족한데 맨날 새로운게 떠서
그거 딱 1년 가더라... 1년 되니까 탈덕함
이제 차트 보지도 않고 몰라 아무것도 그냥 방치야 사거나 팔지도 않음 관심 1도 없어
주식을 돌덕질 하듯이 전문가 라방 보고 차트 매시간마다 보고
소식 기사 찾아보고 커뮤 정보 얻고 그래서 주식만 해도 시간이 부족한데 맨날 새로운게 떠서
그거 딱 1년 가더라... 1년 되니까 탈덕함
이제 차트 보지도 않고 몰라 아무것도 그냥 방치야 사거나 팔지도 않음 관심 1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