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이 우유 버터 체다치즈만 잇음되는거라 로제도 여기에 토마토소스만 섞음 뚝딱임 마늘양파기름내고 후추좀 많이 뿌리고 바질넣음 가게맛 존똑인듯
잡담 파스타 로제랑 크림소스는 사기 아깝다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크림이 우유 버터 체다치즈만 잇음되는거라 로제도 여기에 토마토소스만 섞음 뚝딱임 마늘양파기름내고 후추좀 많이 뿌리고 바질넣음 가게맛 존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