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기하게 내 주변엔 머글들 뿐이라 케돌파던 실친은 하나 있었는데
- 18:30
- 조회 0
- 잡담
-
- 근데 저런 애들이 몇년후에 아이돌 잡고 날 다시 돌판에 끌어들인 최애.... https://theqoo.net/ktalk/4258340104 무명의 더쿠 | 18:10 | 조회 수 254 이러면서 버거운 감성으로 셀털 할거같긴 해
- 18:30
- 조회 14
- 잡담
-
- 통으로 들을 앨범 ㅊㅊ좀
- 18:30
- 조회 16
- 잡담
-
- 난 근데 돌덕질에 돈 쓴거 글케 안아까움
- 18:30
- 조회 30
- 잡담
-
- 스춤보는데 이안 진짜 하얗다
- 18:30
- 조회 5
- 잡담
-
- 저런타입들이 보통 몇년뒤에 아이돌 또 입덕해서 '나를 케이팝으로 재입덕시킨 내돌' 감성으로 앓음
- 18:30
- 조회 18
- 잡담
-
- 페스티벌 첫날 티켓을 팔찌로 바꿀때 시간 오래걸려?
- 18:29
- 조회 7
- 잡담
-
- 아니 마틴 무대 개잘하네
- 18:29
- 조회 15
- 잡담
-
- 하투하 예온은 흑발이 진짜 예쁜거같음
- 18:29
- 조회 10
- 잡담
-
- 마라탕(밀키트) vs 엽떡
- 18:29
- 조회 10
- 잡담
-
- 누가 탈덕한대?
- 18:28
- 조회 148
- 잡담
-
- 난 탈케는 지능순이라는 말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28
- 조회 89
- 잡담
-
- 유럽 더위는 그냥 에어컨만 있으면 다 해결될거 같음
- 18:28
- 조회 32
- 잡담
-
- 타고나길 정리정돈 못하는 사람은 뭘해도 한계가 있는듯...
- 18:28
- 조회 77
- 잡담
-
- 러브버그 동부로 많이 넘어갔다는데
- 18:28
- 조회 38
- 잡담
-
- UDTT 우당탕탕 소녀단 'VIPER' MV Teaser
- 18:28
- 조회 4
- 스퀘어
-
- 근데 축협은 축구가 잘되야
- 18:28
- 조회 20
- 잡담
-
- 걍 케톡이랑 돌덬질이 늘 좆같이 만만했단거임 다들ㅋㅋㅋㅋ 탈덕문 구구절절 이해해주는게 난 신기했음 늘
- 18:27
- 조회 71
- 잡담
-
- 슬로건 둘중 하나 골라주라!!!ㅠ
- 18:27
- 조회 46
- 잡담
-
- 난 케이팝보단 내돌이 좋은건데
- 18:27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