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파티 드디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표팀에서 세후 20억을 받아먹는건 감독 혼자세요
- 06:25
- 조회 20
- 잡담
-
- 그냥 딱 콩고는 이기고 알제리는 비겨도 가능이라 비기고 가나는 심지어 져도 진출이라 빡겜 안할거같음
- 06:24
- 조회 10
- 잡담
-
- 세네갈 경기 끝남?
- 06:24
- 조회 29
- 잡담
-
- 스코틀랜드는 쌍욕해도 ㅇㅈ인데 우리는 경기 존못으로 해놓고 32강 기원하는게 양심없긴함
- 06:23
- 조회 20
- 잡담
-
- 혹시 서울1호선 광명역이 ktx광명역과 동일위치 맞지?
- 06:23
- 조회 12
- 잡담
-
- 아니 난 박주호가 인맥 영끌해서 후보군 꾸려왔는데 그걸 쓰레기 만든순간부터
- 06:22
- 조회 50
- 잡담
-
- 선수들 죄지은 표정으로 입국하는거 보기싫어서 어떻게든 이겼으면함
- 06:22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선수들이 못하는걸 왜 감독을 욕해?
- 06:22
- 조회 162
- 잡담
-
- 홍명보..한테 계란 투척하지마
- 06:22
- 조회 147
- 잡담
-
- 근데 경기 볼수록 갈 만한 팀이 3위 가는 듯ㅇㅇ
- 06:21
- 조회 82
- 잡담
-
- 홍명보 혼자 들어가라 해라
- 06:21
- 조회 37
- 잡담
-
- 명보 울산 나가고 국대 감독 맡고 첫 인터뷰 했을때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ㅇㅈㄹ 말 하신분입니다
- 06:21
- 조회 43
- 잡담
-
- 5:0은 대회 처음 아니냐고ㅜ
- 06:21
- 조회 104
- 잡담
-
- 아니 애초에 제일 쉬운 경우의 수가 있었다니까
- 06:21
- 조회 41
- 잡담
-
- 역대급 대참사라 공항에 뭐 투척하는 인간 나올거같기도 하고 암튼 귀국하면 국감 열릴듯
- 06:20
- 조회 64
- 잡담
-
- 영화관에서 3시간 영화는 진짜 못보겠더라 아바타2 보다가 뛰쳐나갈뻔함
- 06:20
- 조회 8
- 잡담
-
- 독일 실패부터 쎄했음
- 06:20
- 조회 53
- 잡담
-
- 견플루언서 김양갱 ㅈㄴ 핫한거 맞지??? 견플루언서 역대급 같은데
- 06:20
- 조회 25
- 잡담
-
- 뻥안치고 진심 홍명보 귀국할때 계란맞을거같아
- 06:20
- 조회 91
- 잡담
-
- 떨어질거면 애매하게 오늘 1-2개 맞아서 내일까지 희망고문하지 말고 다 틀렸으면
- 06:20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