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이 너무 많은 롤을 맞고 있었기 때문에ㅔ.... 벤투가 기성용 바짓가랑을 잡았지만 결국 나간 이후 기성용롤을 찾기보다 그 롤 분담하고 차라리 다른 롤인 황인범키우고 그랬던 것 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