짹보다가 느낀건데 분명히 팬이라는데 억까들이랑 딱히 다르지도 않은 논리로 자기 덕질대상 까는 애들은 뭘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2
까빠라는데 딱히 빠같지도 않음 그냥 까아님? 까보다 더 악질까같음... 팬방패쓰면서 연예인 패는 ㄹㅇ 찌질수법,,, 걍 정신이 아픈 건가
까빠라는데 딱히 빠같지도 않음 그냥 까아님? 까보다 더 악질까같음... 팬방패쓰면서 연예인 패는 ㄹㅇ 찌질수법,,, 걍 정신이 아픈 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