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찜기에 들어간 느낌이라면
해외는 피부가 말그대로 따가움..아파 진짜 말려죽이는 느낌
찝찝함이 덜한건 맞지만 더위가 낫다는건 모르겠더라 그냥 애초에 카테고리가 다름
대신 그늘가면 좀 나은건 맞음 근데 걍 에어컨 있는 한국이 최고임..
해외는 피부가 말그대로 따가움..아파 진짜 말려죽이는 느낌
찝찝함이 덜한건 맞지만 더위가 낫다는건 모르겠더라 그냥 애초에 카테고리가 다름
대신 그늘가면 좀 나은건 맞음 근데 걍 에어컨 있는 한국이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