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모든 카드 다 쓴 경기 보고싶긴하다 https://theqoo.net/ktalk/425822814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 월드컵 그런재미로 보는거 아닌가 이런 기회가 또 얼마나 있을지도 모르겠고 ㅠㅠㅋㅋㅋ 그냥 풀덱쓴 경기보고싶어서 32강 갔음 좋겠어 (물론 안할 수도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