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가 별로니까 사람들이 뭐라한다 이런식으로 말한건 좀 공감이 안됏어 사람들은 당연히 결과가 별로니까 뭐라하지 ㅜㅜ 결과 전에 초치는게 더 별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난 머글인데 ㅇㅈㅎ 렉카한테 한소리는 공감한다쳐도
11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결과가 별로니까 사람들이 뭐라한다 이런식으로 말한건 좀 공감이 안됏어 사람들은 당연히 결과가 별로니까 뭐라하지 ㅜㅜ 결과 전에 초치는게 더 별로야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