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력 크긴해서 뭐 이런사람도 있어야된다고 생각함
잡담 이천수는 축구선수들하고도 별로, 협회랑도 꺼져, 팀,팀팬들하고도 사이안좋아 그냥 모두가 싫어헤이트 사람되서 그냥 벅뚜벅뚜 나는 유투바! 다꺼져! 내할말다한다 ㅇㅋ! 이게 맞는사람임....
468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영향력 크긴해서 뭐 이런사람도 있어야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