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올라오면 쇼츠까지 ㅈㄴ 나오니까 선수들도 스트레스 겁나 받을거 같은데 현장이 더 잘알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플문데 나 꿈에서 케톡에 글 잘못썼다가 신고당하는 꿈 꿨음
- 18:03
- 조회 0
- 잡담
-
- 난 돌덬질 열심히하고 주식은 걍 etf만 함
- 18:03
- 조회 10
- 잡담
-
- 탈케하고싶다 이런글은 다들 그냥 넘어간다니까
- 18:03
- 조회 34
- 잡담
-
- 주식이나 부동산하는 애들은 남들을 계몽시킨다는 우월감에 빠져있는듯
- 18:03
- 조회 7
- 잡담
-
- ㅈㄴ거룩한 돌덬질수호자들 이라고 '케이돌토크'에서 말하다.........★
- 18:03
- 조회 20
- 잡담
-
- 내 주식보여줄까?
- 18:03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케톡인데 굳이 탈덕했단 글을 쓰는게 좀 이해안돼
- 18:03
- 조회 18
- 잡담
-
- 거룩한척은 본인인데
- 18:02
- 조회 19
- 잡담
-
- 케톡도 덕질 고통 받다가 드디어 탈덕했다 하면 다들 ㅊㅋㅊㅋ 해줌....
- 18:02
- 조회 76
- 잡담
-
- 나연 버블 시작했는데 사진 진짜 마니 준다
- 18:02
- 조회 15
- 잡담
-
- 트위터하는 케이팝외퀴들 양심선언 안하나?
- 18:02
- 조회 23
- 잡담
-
- 주식을 돌덕질하듯이 하면 주식도 탈덕하더라
- 18:02
- 조회 44
- 잡담
-
- 시발 지금 한전주주라 케톡에 회피하러옴
- 18:02
- 조회 61
- 잡담
-
- “ㅈㄴ거룩한 돌덬질수호자들” 이러넼ㅋㅋㅋ 제발 케톡에서 돌덬들한테 지랄하지마시긔
- 18:02
- 조회 81
- 잡담
-
- 베루나에서 얼마전 언론 시상식에서 이틀 했었는데 라인업 근본없음 레전드였음
- 18:02
- 조회 24
- 잡담
-
- 올데이 프로젝트 ANNIE IN NEWYORK #2
- 18:02
- 조회 17
- 스퀘어
-
- 뭐지? 슼에 글들 보는데 연속으로 신고감 수준인 어그로 댓글 계속봄
- 18:01
- 조회 75
- 잡담
-
- 환승했으면 새 최애 독방을 가시지 왜 구최애 독방에서 탈덕충짓을 해
- 18:01
- 조회 16
- 잡담
-
- ㅋㅋ 남자한테 미쳤나 탈케했다면 축하할일 ->ㅇㅈㄹ
- 18:01
- 조회 77
- 잡담
-
- 나 자랑해도 돼? 주식으로 돈 벌어서 2900짜리 시계 사고옴
- 18:01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