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벌샴푸법 보고 따라하는데 거품량차원이다르더라 https://theqoo.net/ktalk/4258206830 무명의 더쿠 | 16:05 | 조회 수 200 왜 진작안했을까 존나후회함 애벌샴푸 그냥 처음에 샴푸조금짜서 대충 두피문질문질하고 행군후에(싹 행굴필요x) 한번더 샴푸짜서 평소처럼 머리감으면되거든? 근데 거품량이 달라서 훨개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