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기 다 수비축구 였다고 하던데 약한팀 상대할땐 공격축구 해도 괜찮지 않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돈쓰는건 2030이고 화제성은 1020 이런거아님?
- 18:58
- 조회 3
- 잡담
-
- 젊은 사람들도 썬캡 많이 썼으면 좋겠음 이거 너무 아줌마, 할머니 모자 이미지인데
- 18:58
- 조회 8
- 잡담
-
- 금융권 모델얘기할때 그룹 지주 은행 모델이 다 다른말이야?
- 18:57
- 조회 9
- 잡담
-
- 제미나이가 말해주는 덕질
- 18:57
- 조회 4
- 잡담
-
- 나 어릴 때 1세대 돌 팠는데 요즘은 4세대 파거든. 4세대 돌 이번에 행사가서 찍은 사진 언뜻 보는데 1세대 구돌이랑 얼굴 비슷해서 깜짝 놀람
- 18:57
- 조회 5
- 잡담
-
- 내돌 독방은 무조건 댓글 2개 보장인거 좀귀여움
- 18:57
- 조회 26
- 잡담
-
- 내 돌 디너쇼 가야 해
- 18:57
- 조회 6
- 잡담
-
- 코르티스 콘서트가 10+20대만 합쳐서 85펀가 나오지않음?
- 18:57
- 조회 40
- 잡담
-
- 난 나이들어도 확실히 트로트는 덕질 안할거같긴해...
- 18:57
- 조회 49
- 잡담
-
- 저녁메뉴 추천 점
- 18:56
- 조회 8
- 잡담
-
- 근데 진짜 팬싸가는 미자들은 ㄹㅇ 신기하더라
- 18:56
- 조회 79
- 잡담
-
- 난 덕질 쉬었을 때 정말 불행했음
- 18:56
- 조회 17
- 잡담
-
- 난 그런건있음 아이돌보다 10살은 많을 나이에 악개인거
- 18:56
- 조회 86
- 잡담
-
- 니네 연예인이 이간질해서 너네 커리어 꼬이면어떰?
- 18:56
- 조회 61
- 잡담
-
- 머글친구가 들을노래 없냐길래 최애솔앨 추천햇는데 들어줘서 기쁘다
- 18:56
- 조회 29
- 잡담
-
- 30대가 덕질하는건 괜찮은데 안 괜찮아보일때가 있음
- 18:55
- 조회 158
- 잡담
-
- 아 얘들아 제발 십오야 여걸파이브 나온거 봐줄 사람
- 18:55
- 조회 52
- 잡담
-
- 난 돌판 주류는 걍 언제나 1020같은데
- 18:55
- 조회 95
- 잡담
-
- 91~95는 그냥 어딜가도 많아
- 18:55
- 조회 76
- 잡담
-
- 덕질을 아예 쉬었던 시간이 기억이 안남
- 18:55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