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전에서 심판 억까 당하고 벤투 레카 받아서 벤치에 못나오는데 포르투갈전에서 역전승 하고 16강 진출한거 드라마 같아
잡담 22카월은 빌드업 서사도 ㄹㅇ 대박이었던거 같아
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가나전에서 심판 억까 당하고 벤투 레카 받아서 벤치에 못나오는데 포르투갈전에서 역전승 하고 16강 진출한거 드라마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