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들이 우리나라 일부러 진거 아니냐고 하잖아 ㅋㅋ 처음엔 듣고 누구 놀리나? 생각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818590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7 한편으로는 쟤네도 우리나라 선수들로 이정도 밖에 못하는거 믿을수가 없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