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화상입어봐서... 근데 조끼는 대체 왜입는거야? 걍 멋인가? 나 더워서 지하철에서 헥헥거리는데 긴팔에 조끼입은 학생들 보고 ㅈㄴ 기겁함
잡담 궁금한게 일본 학생들 7월달에 긴팔 입는 건 알겟거든?
18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화상입어봐서... 근데 조끼는 대체 왜입는거야? 걍 멋인가? 나 더워서 지하철에서 헥헥거리는데 긴팔에 조끼입은 학생들 보고 ㅈㄴ 기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