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던거만 계속 하라는거 아님 근데 앨범 내는 방향성도 이제 잘 모르겠고 뭔가 새거 들고오나 싶으면 지금 몇년째 템플릿 몇개로 돌려막는 느낌인데 퀄은 점점 떨어지고 있어서 그냥 좀 슬프네 나도 뭐 나오면 재밌게 즐기고 싶은데 그게 안됨
잡담 내돌 멤버들은 아직도 계속 좋은데 몇년동안 음악적인 게 넘 안맞다
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