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는 알고있는데 뭔가 막 우와아아아앜 하는 스타선수들이 좀 드문느낌(우리나라 시스템이 ㅈ같은거랑 별개얘기임)
잡담 근데 일본 스타일들이 좀 스타가 나오기 힘든가
43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타니는 알고있는데 뭔가 막 우와아아아앜 하는 스타선수들이 좀 드문느낌(우리나라 시스템이 ㅈ같은거랑 별개얘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