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천에서 턱턱 용이 몇번나와주니까 그게 당연한줄아는게 좀 별로임비교 개같이 하기싫지만 일본은 성과내야해내야해 하는 분위기를 이해하는게 거긴 지원을 실제로 존나 해주니까 ㅇㅇ 근데 진심 우리나라는 몇명 천재들믿고 해줘 하고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