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나도 아무 생각 없었는데 이강인 사진이 너무 크리티컬임....... https://theqoo.net/ktalk/4258059714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169 아니 너무 괴로워보여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