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세금으로 운영되는 데가 국민들 여론하고 정반대로 갈 수 있는 이유가 뭐야? 국민들이 영향력 발휘할 수 있는방법이 여론밖에 없어? 절차적 힘은 원래부터 없었고? 세금 투입되는 곳이 왜 저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싸구려커피 나왔을때 초2인 여자가 여자로 보인거임....?
- 07:34
- 조회 0
- 잡담
-
- 애착잠옷 버리고 새 잠옷 사서 아침에 나왔는데 아빠가 진짜 개깜놀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07:34
- 조회 15
- 잡담
-
- ㅈㄱㅎ 나이 많구나
- 07:33
- 조회 46
- 잡담
-
- 근데 2002 말고 축구 16강 간적이 잇어?
- 07:33
- 조회 37
- 잡담
-
- 82와 00이 무슨 커플이야
- 07:33
- 조회 72
- 잡담
-
- 예술적 소양에 관심과 호기심이 가득한 뽀얗고 말간 얼굴을 가진 20대 초중반여성
- 07:33
- 조회 40
- 잡담
-
- 너넨 18살 어린 아이돌 덕질할수 있어?
- 07:33
- 조회 92
- 잡담
-
- 18살이면 그냥 부녀사이잖아요 ㅠㅠ
- 07:33
- 조회 16
- 잡담
-
- 나이차 큰 연애 방송에 나오거나 기사 좀 안 났으면 제발
- 07:33
- 조회 24
- 잡담
-
- 여자나이가 40 뭐 이러면 알아서 하세요 이러겠는데..
- 07:32
- 조회 153
- 잡담
-
- 심한말 하고싶은데
- 07:32
- 조회 64
- 잡담
-
- 고3 수능준비할때 돌잔치 하고있던 애기아녀
- 07:32
- 조회 31
- 잡담
-
- 장기하 데뷔했을때 윤가이 3살이었대
- 07:32
- 조회 80
- 잡담
-
- 윤가이 나혼산 나온 그 사람인가?
- 07:32
- 조회 98
- 잡담
-
- 난 저 빙고가 다 안 맞을 수도 있겠다 싶음
- 07:32
- 조회 87
- 잡담
-
- 빙고 다 피해가면 웃기겠다 ㅠ ㅋㅋㅋ
- 07:31
- 조회 36
- 잡담
-
- 저렇게 다피해가는것도 재주다ㅋㅋㅋ
- 07:30
- 조회 79
- 잡담
-
- 별로다라고 말하기 이전에 그냥 18살 연상이 18살 연하가 남자여자로 보여...? 이런 생각부터 들어
- 07:30
- 조회 42
- 잡담
-
- 나 나이차이 많이나도 그러려니 하지만 절대 그러려니 못하는거
- 07:30
- 조회 59
- 잡담
-
- ㅈㄱㅎ예전에 연애설 났을때도 나이차이 징그럽다고 느꼈는데
- 07:30
- 조회 2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