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협회가 부패하면 야당이라도 제정신이어야 하는데 거긴 선출 출신인데 더 비정상임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3:34 |
조회 수 60
협회가 여당이라면
야당이 있을거 아냐? 권력적으로 견제하는
문제가 그놈들이 더 비정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벌.. 절대 축구계에 발들이면 안되는 사람들 뿐임
횡령사고 터진 데가 거기였기 때문에
협회가 여당이라면
야당이 있을거 아냐? 권력적으로 견제하는
문제가 그놈들이 더 비정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벌.. 절대 축구계에 발들이면 안되는 사람들 뿐임
횡령사고 터진 데가 거기였기 때문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