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월드컵 조편성중 진짜 다행이다 싶은 편성 아니었냐고 https://theqoo.net/ktalk/4258018337 무명의 더쿠 | 13:11 | 조회 수 63 물론 어려운 나라도 있지만 그 안에서 최대한 최대한 괜찮은 편성 아니었냐고 진짜.... 그리고 이동거리하며 이것저것 다 좋았는데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