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회복성 좋다고 물론 사진이지만 이번에 많이 아쉬운가봄 팬들 반응 보니까 더 맘아프네 32강 올라갔음 좋겠다
잡담 원래 이강인 경기 져도 다음날 훈련땐 항상 밝았나봐
51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멘탈 회복성 좋다고 물론 사진이지만 이번에 많이 아쉬운가봄 팬들 반응 보니까 더 맘아프네 32강 올라갔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