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으로 본거라서
실제로는 매우매우 다르고
배울거 앞으로도 산더미라는거 알지만
이동국은 본인이 오래 뛰어서 그런가
시대에 맞게 변화해야하는 걸 아는 느낌
자기 전술이 있긴 하지만 유연하게 받아들일줄 아는 느낌이었고
구자철은 여러 나라 축구를 경험해봐서 그런지
거기서 배운것들 많이 적용하고 싶은
욕심이 보였음
당장 감독해라 아님
예능만 보고 알 수 있는거 아닌거 앎
예능으로 본거라서
실제로는 매우매우 다르고
배울거 앞으로도 산더미라는거 알지만
이동국은 본인이 오래 뛰어서 그런가
시대에 맞게 변화해야하는 걸 아는 느낌
자기 전술이 있긴 하지만 유연하게 받아들일줄 아는 느낌이었고
구자철은 여러 나라 축구를 경험해봐서 그런지
거기서 배운것들 많이 적용하고 싶은
욕심이 보였음
당장 감독해라 아님
예능만 보고 알 수 있는거 아닌거 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