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어느정도 선 지켜서 밖에서 얘기하는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ktalk/4257969223 무명의 더쿠 | 12:27 | 조회 수 154 근데 이제 일관성 있게 도움되도록 얘기해줘야지 사이다를 위해서 얘기하는거 개 별로임 선출들 자기들도 감정 알면서 그런식으로 하는거 하등 도움안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