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초네임드여도 최소 유소년 연령대 거치고 코치도 거치는 성의라도 보여서 지도자 급수 올리고 경험 쌓는데 그동안 아무것도 안해서 다들 ㅇㅇ 예능하려나보당ㅇㅇ 생각했는데 갑자기 냅다 최고등급 지도자 어거지로 혜택받아서 그동안 뭐하다가?? 싶은거 단순 자격증 문제가아니라 걍 아예 쌓아놓은 경험이ㅜ다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세대 아닌이상 대부분 20대 후반 30대 초반이 젤 많은 것 같음
- 18:54
- 조회 7
- 잡담
-
- 5-60대 트로트 좋아하게 된 게 왜 신기하지
- 18:53
- 조회 30
- 잡담
-
- 난 ㄹㅇ 쥬니어네이버로 덕질 시작함
- 18:53
- 조회 13
- 잡담
-
- 대형에서 신인내고 극초반이 팬덤연령대 개높음
- 18:53
- 조회 25
- 잡담
-
- 우리엄마보면 트롯 안좋아하는데 트롯경연프로는 좋아하심
- 18:53
- 조회 17
- 잡담
-
- 늙으면 뭐 도가니사리기 (그린그린) 으로 바꿔부르게되지 않을까 내가...
- 18:53
- 조회 35
- 잡담
-
- 아 뭔가 대통합쟝르 나와줫음 좋겟다
- 18:52
- 조회 31
- 잡담
-
- 내돌 3세댄데 내가 제일 많이 본 나이는 99~94 정도?
- 18:52
- 조회 63
- 잡담
-
- 돌덕질 몇살에 하든 사람이 멀쩡하면 괜찮은데 까질이나 조롱은 몇살에 해도 궁색해보임
- 18:52
- 조회 5
- 잡담
-
- 진짜 국대축구 화제성은 넘사같다ㅋㅋㅋㅋ
- 18:52
- 조회 57
- 잡담
-
- 띠로리 미야오 음원 커하야?
- 18:52
- 조회 93
- 잡담
-
- 여돌판 그래 이즈나 3명 리센느 4명 스테이씨 3명 아이브 5명 르세라핌 4명 합쳐서 도합 7명이서 덕질함
- 18:52
- 조회 49
- 잡담
-
- 인생 최초의 케돌덕질이 몇살임??
- 18:52
- 조회 76
- 잡담
-
- 지금 95-97이 30대 초반인데 걍 이 나이대는 어느 세대나 팬덤에 많을거 같음
- 18:52
- 조회 42
- 잡담
-
- 내년에 40대 50대 된다고 가정해봤는데 갑자기 알파발현하듯 숨겨진 트로트팬인자가 발현될거같지않음
- 18:51
- 조회 50
- 잡담
-
- 난 그냥 케이팝 문화에 관심 많은 것 같아...덕질 안해도 ㅇㅇ ㅠㅠ
- 18:51
- 조회 15
- 잡담
-
- 레드레드는 왜케 자꾸 무도멤들이 패러디 뮤비 찍는게 상상가지
- 18:51
- 조회 55
- 잡담
-
- 타임스퀘어에서 공개팬싸하면 보통 몇시간정도해??
- 18:51
- 조회 26
- 잡담
-
- 난 나이가 세자리가 되어도 케팝 하고 있을듯 ㅠㅠㅠㅠ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14
- 잡담
-
- 난 살면서 무언가의 덕질을 안하는 상태였던적이 없는듯
- 18:51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