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초네임드여도 최소 유소년 연령대 거치고 코치도 거치는 성의라도 보여서 지도자 급수 올리고 경험 쌓는데 그동안 아무것도 안해서 다들 ㅇㅇ 예능하려나보당ㅇㅇ 생각했는데 갑자기 냅다 최고등급 지도자 어거지로 혜택받아서 그동안 뭐하다가?? 싶은거 단순 자격증 문제가아니라 걍 아예 쌓아놓은 경험이ㅜ다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딴 경기 본 국민들이 젤 불쌍함
- 13:59
- 조회 0
- 잡담
-
- ㅅㅂ잘만잘살고있을 사람들 대리걱정은 뭐냐
- 13:59
- 조회 4
- 잡담
-
- 케톡하면서 홍명보 가족 걱정ㅋㅋㅋㅋ
- 13:59
- 조회 9
- 잡담
-
- 메이플 npc인데 뭔가 유하 닮았다
- 13:59
- 조회 7
- 잡담
-
- 또 글하나로 개큰지랄플 시작...
- 13:59
- 조회 21
- 잡담
-
- 수상해서 그렇지;
- 13:59
- 조회 18
- 잡담
-
- 하이브는 뒤질때까지 티켓팅 인터파크만 이용해야되나?
- 13:58
- 조회 9
- 잡담
-
- 나도 아빠가 그렇게 욕먹는다 하면 속상할거같긴한데 그만두라고 할거같음
- 13:58
- 조회 45
- 잡담
-
- 저런 축구봐야되는 국민들이 더 슬픔
- 13:58
- 조회 46
- 잡담
-
- ㅅㅂㅋㅋㅋ케톡에서 가족생각해주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
- 13:58
- 조회 21
- 잡담
-
- 아침엔 뎡배에서 비슷한 감성글 봤었는데
- 13:58
- 조회 89
- 잡담
-
- 그래서 축구덬들이 그렇게 월드컵 전에 홍명보보고 나가라고 한건데
- 13:58
- 조회 16
- 잡담
-
- 왜? 홍명보 불쌍하다는글 있었음?
- 13:58
- 조회 104
- 잡담
-
- 아니 근데 감정이입 되게 이상한 방향으로 한다
- 13:58
- 조회 22
- 잡담
-
- 난 아빠가 20억 벌어오면 욕먹는거 어쩔티비할거같은데
- 13:58
- 조회 18
- 잡담
-
- 축구 본 우리아빠도 슬퍼함
- 13:58
- 조회 32
- 잡담
-
- 이게 뭔플이야
- 13:58
- 조회 29
- 잡담
-
- 아니 근데 브라질 유럽정도는 아니더라도 팀에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이 있는데 나였어도 감독 해보고싶을듯
- 13:58
- 조회 6
- 잡담
-
- 그렇게 연예인쳐팰때 가족 생각해주지
- 13:58
- 조회 156
- 잡담
-
- 욕먹는게 그렇게 힘들었으면 홍 감독 되서 내부고발나오고 난리났을때 그만뒀겠지
- 13:58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