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로테 돌린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험해본바로 건조하면 우리나라보다 덜덥다는거 ㅂㄹ모르겟더라
- 16:27
- 조회 16
- 잡담
-
- 내돌 맏막즈 노는 거 봐ㅋㅋㅋㅋ
- 16:27
- 조회 44
- 잡담
-
- 구자철이 ㅈㄴ 신기한게 독일에서 뛸떄 나중에 후배들한테 도움될 인연 만들려고 상대팀 락커룸도 다니면서 친분 쌓았대;;
- 16:27
- 조회 57
- 잡담
-
- 걍 스포츠 매니징하는 게임만 해봐도 우리팀에 a급 선수 뽑고 싶어서 리세마라하고 지랄을 하는데
- 16:27
- 조회 13
- 잡담
-
- 운동선수들도 탑 찍은 사람들은 머리 진짜 좋은 거 같음
- 16:27
- 조회 18
- 잡담
-
- 나한테 잘하는선수 내려오면 걔 백날천날쓰고 태업할것같은데
- 16:27
- 조회 40
- 잡담
-
- 어렸을때 이천수 전남이었을때 클하 옆에서 만난적있는데 ㅋㅋㅋ
- 16:26
- 조회 53
- 잡담
-
- 다인종 국가 사람들보면서 사고방식 다르다고 느낀게 '백인한테 억압받고 정병온 아시안'을 디폴트로 생각함
- 16:26
- 조회 26
- 잡담
-
- 혈육있는덬들아 너네 이성으로 혈육이랑 외형 닮은 사람 어떰?
- 16:26
- 조회 39
- 잡담
-
- 나는 감독이되어서 지고있는데 벤치에서 그냥 앉아있는게 개빡치는거야
- 16:26
- 조회 9
- 잡담
-
- 애초 감독인데 선수랑 사이를 궁예 하게끔 만든것부터 감독 잘못임
- 16:26
- 조회 14
- 잡담
-
- 아니 홀란드 애아빠구나ㅋㅋㅋㅋㅋㅋ
- 16:26
- 조회 116
- 잡담
-
- 이천수 첫째만 알았는데 애가 3명이야?
- 16:26
- 조회 69
- 잡담
-
- 손흥민 고립 / 백승호 황인범 삭제 / 이강인 수비 < 이게 다 유기적임
- 16:26
- 조회 93
- 잡담
-
- 예전에 이영표가 천수는 자기가 생각한 버르장머리수준을 넘어섰다 그랬는데
- 16:26
- 조회 112
- 잡담
-
- 감독들 연봉 나열한거 보니까 더 황당하던데
- 16:26
- 조회 19
- 잡담
-
- 아 근데 슼에서 보니까 홍명보랑 조국이랑 존나 닮았더라
- 16:26
- 조회 19
- 잡담
-
- ㅍㅁ 백남 병크는 유야무야 넘어가는 거 짜친다
- 16:25
- 조회 52
- 잡담
-
- 이재성 같은 선수들이 원래 선발에서 빼면 절대 안되는 선수아냐?
- 16:25
- 조회 75
- 잡담
-
- 박주호 유툽보면 독일 인연 계속 이어가는지 팀초청 받아서 가던데
- 16:25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