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에 손흥민 없단건 봤는데 교체로라도 안들어옴? 경기 안보고 졌단거만 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자들도 존나ㅋㅋㅋ 지들 삔또 상한김에 고삐풀고 쓰네
- 13:24
- 조회 3
- 잡담
-
- 벨기에 루카쿠가 있더라고.......그래서....응원못해.....
- 13:24
- 조회 27
- 잡담
-
- 난 무조건 조 2위로 미국 갈 줄 알았음ㅋㅋㅋㅋㅋ ㅅㅂ
- 13:24
- 조회 14
- 잡담
-
- 어제 우리가 3차전 의지 부분을 간과하고 경우의수를 따졌던거임
- 13:23
- 조회 56
- 잡담
-
- 내일 빙고 2개 하고 일요일 1개하면 딱 좋은듯
- 13:23
- 조회 13
- 잡담
-
- 팔뚝살은 대체 어떻게 빼는거지
- 13:23
- 조회 13
- 잡담
-
- 난 내일 스페인 무승부 나오거나 지면 마음 접으려고
- 13:23
- 조회 33
- 잡담
-
- 기사 제목 봐
- 13:23
- 조회 130
- 잡담
-
- 젭티 어차피 망해가는 마당에 홍명보랑 축협 열심히 보도좀 해봐ㅋㅋ
- 13:23
- 조회 50
- 잡담
-
- 내일 2개 달성 못하면 걍 짐싸야할거같은데 마지막 날은 조건 존나 많이붙어서 2개 못함
- 13:23
- 조회 12
- 잡담
-
- 벨기에 덕배 나와?
- 13:22
- 조회 23
- 잡담
-
- 벨기에는 내일 이기면 3위레이스 제외임
- 13:22
- 조회 114
- 잡담
-
- 외국애들이 조롱하는 건줄 알았는데 진지하게 우리가 일부러 졌다고 생각하더라
- 13:22
- 조회 164
- 잡담
-
- 올라가면 좋겠는데 또 떨어지면 좋겠어 대체 내마음은 뭘까
- 13:22
- 조회 30
- 잡담
-
- 우리나라에서 남아공 개무시했는데
- 13:22
- 조회 152
- 잡담
-
- 홍명보한테 40년만에 처음으로 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 불명예 타이틀을 주고 싶어
- 13:22
- 조회 32
- 잡담
-
- 32승 확률 갑자기 떨어진 이유는 뭐야?
- 13:22
- 조회 243
- 잡담
-
- 새삼 네덜란드 스쿼드 짱짱하다
- 13:21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멕시코전에서 골 먹힐 때부터 뭔가 불길했음
- 13:21
- 조회 22
- 잡담
-
- 경우의 수 빙고판 하는 나라들 모여서 빙고컨텐츠나 찍어라
- 13:21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