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인들 유튜브 후기 보면 남아공한테 지는거는 생각이 거의 없었음
- 13:27
- 조회 2
- 잡담
-
- 이임생이랑 홍명보랑 같이 국대 주전 수비수엿잖아 거의 5년넘게
- 13:26
- 조회 0
- 잡담
-
- 어제 단군이 이임생 보고 쌍욕 박던데
- 13:26
- 조회 33
- 잡담
-
- 아컵이나 들었음좋겠다
- 13:26
- 조회 6
- 잡담
-
- 하긴 1승 1패 상태에서 피엘 득점왕 출신을 벤치에 박고 시작할 거라고 누가 생각해
- 13:26
- 조회 13
- 잡담
-
- 남아공한테도 못비겨서 3위 떨어지는 판국에 확정인 독일보고 당연하게 이길거라고 해줘 한거부터가....
- 13:26
- 조회 23
- 잡담
-
- 10. 무명의 더쿠 = 6덬 2026-06-26 13:20:45 ☞7덬 몽규는 본인 고집으로 클린스만 꽂아넣어 선임했다가 클린스만 폭망하는 바람에 발언권 없어짐 그래서 본인도 홍명보 탐탁치 않아하고 외국인 감독 선임해야 하는 거 아닌가 알면서도 축협 임원 소위 선출 전문가들이 회의에서 홍명보로 결정났다고 하니까 몽규가 별 말 못하고 도장만 찍어준 거임
- 13:25
- 조회 149
- 잡담
-
- 와국에서 일부러 진거 아니야?라는 말 나올수 밖에 없는게
- 13:25
- 조회 158
- 잡담
-
- 경우의수 빙고가 기본전력 대결이면 우리가 올라갈 가능성이 높은데 문제가 3차전이라 확정된 팀들은 주전 다 빼고
- 13:25
- 조회 58
- 잡담
-
- 킹우의 수 빙고 업뎃 근황
- 13:25
- 조회 174
- 잡담
-
- 스코틀랜드 빙고는 어케됨?
- 13:25
- 조회 131
- 잡담
-
- 3차전 + 이미 확정인 나라들 나옴 + 당장 다음주가 32강이라 체력 안배해야함 + 승자승 제도 이런거 다 있는데 정배대로 흘러갈거라 생각한게 오산임
- 13:24
- 조회 73
- 잡담
-
- 월드컵 부정적 화제성이 와우다...
- 13:24
- 조회 49
- 잡담
-
- 저기 조도 이란이 이기고 뉴질랜드가 이김 이상해지는데
- 13:24
- 조회 26
- 잡담
-
- 손흥민한테 군대뜀박질 어쩌구 한 기자 누군지 털렸나보네
- 13:24
- 조회 116
- 잡담
-
- 이라크 축구 잘해?
- 13:24
- 조회 40
- 잡담
-
- 매직넘버 지우고 그 담부터는 주전빼고 경기하는느낌인건가
- 13:24
- 조회 29
- 잡담
-
- 빙고 중에 누구 응원하다가 다른팀이 이기고 있으면 2점차 승리 바래야함
- 13:24
- 조회 55
- 잡담
-
- 아 월드컵 역시 재밌긴하다
- 13:24
- 조회 79
- 잡담
-
- 뒤에 손웅정 그분임??
- 13:24
- 조회 2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