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복잡하다 걍 떨어져서 존나 갈아엎었으면 싶다가도 선수들 생각하면 어떻게든 아득바득 올라갔으면 좋겠고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44
올라가서 또 처참한 경기력 보여주면 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좆같을거같고 아 시발 오르락내리락 롤코도 아니고 양가감정 개오지고 정신병옴 시바,;;;
올라가서 또 처참한 경기력 보여주면 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좆같을거같고 아 시발 오르락내리락 롤코도 아니고 양가감정 개오지고 정신병옴 시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