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 준 것도 이임생이 외국인감독이랑 동등하게 줘야한다해서 그런거고 https://theqoo.net/ktalk/4257935235 무명의 더쿠 | 11:52 | 조회 수 166 축협은 그 돈 외국인 말고 국내감독한테 쓰고싶어 미쳐맀음 실력이라도 받쳐주던가 그냥 쳐받아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