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A조면서 2골밖에 안넣어놓고 3위도 안전할거라 생각한건 뭐임? 뒷 조는 바보냐 https://theqoo.net/ktalk/4257933734 무명의 더쿠 | 11:50 | 조회 수 104 ㅅㅂ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