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갤북15있고 삼탠바이미 43인치 있긴한데
그냥 패드병 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사는게 맞는거 같은데 맘은 13사고파서 고민됨
용량도 128살지 256살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