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설렁설렁 하는거 같다 > 전술이라 자기 자리에서 못 벗어남 의욕 없어 보인다 이길 생각이 없어보인다 > 감독 때문임 그게 현대축구임 못하는건 인정해도 저 두개는 인정하긴 싫은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