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대부분이 둘다 맞고 걍 감독도 선수도 이상하다 이러고 있는게 결론 같은데
누가 이말 하면 득달같이 달려와서 이게 전술이라고?????? 하는 애 나타나고 아 무조건 전술이라고 하는애 나타나는듯
근데 지금 플에는 솔직히 전자만 보임
걍 쉴드치기 위해 제목을 말한것도 아닌데 쫌 그만해라
보니까 대부분이 둘다 맞고 걍 감독도 선수도 이상하다 이러고 있는게 결론 같은데
누가 이말 하면 득달같이 달려와서 이게 전술이라고?????? 하는 애 나타나고 아 무조건 전술이라고 하는애 나타나는듯
근데 지금 플에는 솔직히 전자만 보임
걍 쉴드치기 위해 제목을 말한것도 아닌데 쫌 그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