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월드컵을 하니까 보는 사람들도 대부분이고 느끼기에 선수도 못했다 왜. 안뛰냐 느낄수 있는거임...솔직히 어떤 부분이 전술인지도 하나하나 설명도 못할거면서 케톸에서 전술이라고 그만 쳐패라는 뜻임
잡담 그냥 여긴 케톸이다 라는걸 생각좀 해주길 (플 고나리 아님)
8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월드컵을 하니까 보는 사람들도 대부분이고 느끼기에 선수도 못했다 왜. 안뛰냐 느낄수 있는거임...솔직히 어떤 부분이 전술인지도 하나하나 설명도 못할거면서 케톸에서 전술이라고 그만 쳐패라는 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