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클럽에서도 감독이 그정도로 하면안되지만 국대는 더더욱... 있는선수들로 가장 최적의 조합 꾸려서 실험하고 확정지어서 나가야하는데 이건뭐 뭘했는지도 모르겠음
잡담 감독이 ㅂㅅ같아도 합이라도 많이맞췄으면 나았을텐데 국대는 그게안되니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실 클럽에서도 감독이 그정도로 하면안되지만 국대는 더더욱... 있는선수들로 가장 최적의 조합 꾸려서 실험하고 확정지어서 나가야하는데 이건뭐 뭘했는지도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