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원래 감독직 생각없댓는데
이임생이 축협에서 한자리 하고 있었는데 빵집으로 홍명보 불러서
뭐 어떻게 구워삶앗는지 모르겟는데 그 이후로 갑자기 홍명보가 거룩하게 머라머라 하면서 감독직 수락함
그때 축구팬들 다 들고일어나서
이임생이 기자회견 열엇는데 그때 한 말이
성적 안나오면 자기가 책임지겟다고 함
ㅅㅂ 멀 어떻게 책임질건데 한국축구 퇴보한거 어케 가져올건데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책임지고 사임하는걸로 한국축구 퇴보하는거 어케 책임질거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