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설명하면 3게임 내내 수비적인 포지션 전술 고집함근데 그것도 잘 안맞아서 매경기 선제골 먹음근데 끝까지 안 바 꿈^^팀이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고집함해설들이 계속 가운데에 사람이 없다 골대 앞에 사람이 없다 지적하는 이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