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팬들이 홍명보 왜 말이 안통한다고 하는지 알겠음
- 11:32
- 조회 0
- 잡담
-
- 도대체 어떻게 했길래 고의패배 의혹까지 떠도는거임
- 11:31
- 조회 1
- 잡담
-
- 유체이탈 화법 감독 제일 짜증나는건 모든 문제를 다 보고 듣고 알고있는데 그 중심에 있는 자기는 쏙 빼고 흠.. 선수들이 긴장했나? ㅇㅈㄹ한다는거임
- 11:31
- 조회 4
- 잡담
-
- 해줘야구 희망편: 진짜 해줘야되는 선수를 믿고 계속 쓴다 해줘야구 절망편: 해줄 능력이 안되는 선수한테 꽂혀서 그 선수만 쓴다
- 11:31
- 조회 7
- 잡담
-
- 아이패드 사려고 하는데 11살까 13살까
- 11:31
- 조회 6
- 잡담
-
- 만약에 메시가 감독하면 잘할까?
- 11:31
- 조회 39
- 잡담
-
- 축덬들이 홍 선임할때 다들 절대 안된다고 난리친 이유가 있는데
- 11:31
- 조회 42
- 잡담
-
- 플이 막 이래
- 11:31
- 조회 43
- 잡담
-
- 홍명보 양심은 있겠지 했는데 진짜 최악이구나
- 11:31
- 조회 20
- 잡담
-
- 외국인이 남아공전 보고 혹시 이강인 다른 선수들이랑 사이 안 좋아서 안 도와주냐고 물어봄
- 11:31
- 조회 47
- 잡담
-
- 당근알바 구인마감됐다는데 면접 보러가는게 맞나?
- 11:30
- 조회 76
- 잡담
-
- 이 샊 지발로 사퇴할 생각 0.01도 없을듯
- 11:30
- 조회 72
- 잡담
-
- 그니까 내가 장기를 첨부터 끝까지 둬야하는 게 축구인데 홍명보는 배치만 해놓고 자동 돌린 거
- 11:30
- 조회 82
- 잡담
-
- 야구는 감독이 지랄해도 선수가 응 이겨낼게가 가능한 종목이긴함
- 11:30
- 조회 131
- 잡담
-
- 나는 아하 바하가 안맞나보ㅏ....
- 11:30
- 조회 46
- 잡담
-
- 축구보고있으면 망하는 감독 특: 자기고집 전술에 선수들을 우겨넣음
- 11:30
- 조회 22
- 잡담
-
- 아침메뉴 마라탕
- 11:30
- 조회 61
- 잡담
-
- 진짜 선수들때문에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감독때문에 안갔으면 좋겠다
- 11:30
- 조회 7
- 잡담
-
- 어우 다행이다ㅠㅠㅠㅠ
- 11:30
- 조회 35
- onair
-
- 골키퍼는 팀이 잘하면 그래도 좀 마음 편한가
- 11:30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