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출근을 못해도 우울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제일 확률이 높았던게 우리가 남아공한테 안질확률이었는데
- 12:29
- 조회 5
- 잡담
-
- 호주 파라과이 둘다 올라가는 팀도 저렇게 열심히 하는데
- 12:29
- 조회 7
- 잡담
-
- 밑글 보니까 생각났는데 요즘 정태욱은 어때???
- 12:29
- 조회 14
- 잡담
-
- ㅎㅁㅂ 진짜 옹졸하고 표독한듯
- 12:28
- 조회 36
- 잡담
-
- 축구계도 좋은선배들은 많은데 그 위에 버티고있는 찐썩은물들이 문제
- 12:28
- 조회 17
- 잡담
-
- 나 잘모르긴 한데 차두리는 저번에 화제됐을때 보니까 ㄹㅇ 마인드가 좋던데
- 12:28
- 조회 22
- 잡담
-
- 호주가 이기기만 해도 돼?
- 12:28
- 조회 79
- onair
-
- 뭉찬봤는데 선출 감독으로는 이동국, 구자철이 기대됨
- 12:28
- 조회 32
- 잡담
-
- 호주야 똑바로 안하냐 정신머리 빠졌네
- 12:28
- 조회 70
- onair
-
- 확률 높게 본게 에바임 뒷조가 오히려 희망적이지 ㅋㅋㅋㅋ
- 12:28
- 조회 113
- 잡담
-
- 부산고 하현승, 양키스 300만 달러 대형 제안까지 거절
- 12:28
- 조회 111
- 잡담
-
- 이영표 처음 해설할때 선수 실명 거론하면서 부정적인 언급 하고 선수 욕먹어서 그 후 반성했대
- 12:28
- 조회 107
- 잡담
-
- 차두리가 2부리그 화성FC 초대 감독이고 이제 2년차인데 승격권에 갈만한 팀을 만들어놈 ㅇㅇ
- 12:27
- 조회 88
- 잡담
-
- 안정환 지도자딴것도 2002 특혜로 따서 논란있지않았음??
- 12:27
- 조회 24
- 잡담
-
- 그냥 난 국가 대항전은 못해도 해설에서는 말 안하길 바람
- 12:27
- 조회 76
- 잡담
-
- 엥 우리집 식당히는데 축구선수 왔나봐
- 12:27
- 조회 325
- 잡담
-
- 공집착하는거봐 보기 좋다
- 12:27
- 조회 35
- onair
-
- 국내감독들은 차근차근 밟고 와야됨 쓸만하다고 소방수로 데려와서
- 12:27
- 조회 39
- 잡담
-
- 근데 난 어느정도 선 지켜서 밖에서 얘기하는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함
- 12:27
- 조회 82
- 잡담
-
- 차두리 하니까 어릴 때 공보다 빨리 달리다가 나이먹고 공이랑 드리블 속도가 맞아져서
- 12:27
- 조회 1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