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떨어져도 뭐 저런 감독 밑에서 뭘 더 하겠나 싶고
- 11:48
- 조회 0
- 잡담
-
- 케이팝 팬들 혐한 심한거 원래도 질릴대로 질렸는데 오히려 더 커지는 느낌이지않아?
- 11:48
- 조회 24
- 잡담
-
- 지금 상태로면 또이또이인데 파라과이 1:0이 낫지 않아?
- 11:48
- 조회 17
- onair
-
- 홍명보 하루 지나니 여지없는 선수탓 ㅋㅋ
- 11:48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어제는 선수들이 공간 만들려고 뛰는 모습은 솔직히 아니었음
- 11:48
- 조회 13
- 잡담
-
- 후반에 공돌리고 있는데 감독이 앉아있다 = 감독이 원하는 거다
- 11:48
- 조회 39
- 잡담
-
- 호주 경기 박스에 사람 많은거 이상하네.. 우린 박스에 0명이던데
- 11:47
- 조회 33
- 잡담
-
- 홍명보가 제일 질림 언제나가
- 11:47
- 조회 55
- 잡담
-
- 홍같은 스타일은 진짜 저런 감독 자리에있으면 안되는데 여럿지나간다..
- 11:47
- 조회 27
- 잡담
-
- 호주가 공격할 때 호주사람 보다 우리 해캐가 급함 ㅋㅋㅋㅋ
- 11:47
- 조회 106
- onair
-
- 알못이라 그냥 남아공은 선수들이 우리쪽 골대에서 자기들쪽 골대에도 사람이 많아보였어
- 11:47
- 조회 10
- 잡담
-
- 뒷조였으면 1:0 지는 상황도 불안하다는거 알았을텐데 ㅋㅋㅋ 괜히 A조여서
- 11:47
- 조회 52
- 잡담
-
- 아 이젠 >전술탓< 이라는 말이 존나 질리네
- 11:47
- 조회 82
- 잡담
-
- 차라리 16강으로 걍우의수 따지고 있었으면 우리 원래 그랬으니 이정도로 불타진 않았을듯
- 11:46
- 조회 21
- 잡담
-
- 밖에서 경기 보는 사람들이나 열받지 감독은 못느낀다잖아
- 11:46
- 조회 77
- 잡담
-
- 직관 간 사람들은 ㅈㄴ 빡쳤을듯
- 11:46
- 조회 31
- 잡담
-
- 이강인이 내려오는거 문제라고 박주호 구자철도 매번 말함
- 11:46
- 조회 126
- 잡담
-
- 오늘 호주 무승부 나오면 ㄹㅇ 32강 못간다 아님?
- 11:46
- 조회 122
- 잡담
-
- 축구플에 콘자리 한번만 골라줄사람
- 11:46
- 조회 10
- 잡담
-
- 박지성 계속 하는말 받을 선수가 나와줘야되는데요.. 이거잖아
- 11:46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