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근데 이러면 안되는데 너무너무 이해가 안가니까 심지어 토토햇나라는 생각까지 하게됨
- 11:51
- 조회 9
- 잡담
-
- 레몬탱 내가 생각한 느낌의 곡이 아니네
- 11:51
- 조회 33
- 잡담
-
- 아무리 그래도 감독이 선수탓을 하는게 맞나 ㅋㅋㅋ
- 11:51
- 조회 10
- 잡담
-
- 혹시 하이브 돌 팝업 가서 물건 사본 케톡러 있니 구매금액 특전 있는 돌ㅠ
- 11:50
- 조회 25
- 잡담
-
- 대체 A조면서 2골밖에 안넣어놓고 3위도 안전할거라 생각한건 뭐임? 뒷 조는 바보냐
- 11:50
- 조회 40
- 잡담
-
- 선수들 플레이가 지 맘에 안 들었으면 일어나서 지시 내렸겠지
- 11:50
- 조회 20
- 잡담
-
- 피프티 노래 왜 들어보라고 안했냐 얘들아
- 11:50
- 조회 19
- 잡담
-
- 난 32강 못간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모든 걸 그냥 그러를 그러세요 상태로 보는 중
- 11:50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어제 누구말대로 32강 가도 무슨 의미가 있겠나 싶은 경기력이다
- 11:49
- 조회 112
- 잡담
-
- 은행원도용꿈을꾸나요 보는 덬 있어? 재밌어?
- 11:49
- 조회 23
- 잡담
-
- A조인게 문제였어 3위는 할거라 생각한거임
- 11:49
- 조회 89
- 잡담
-
- 여름 날씨 맨날 이랬음 좋겠다 ㅋㅋㅋㅋ
- 11:49
- 조회 210
- 잡담
-
- 근데 멕시코전 걍 예상 패인줄 알았는데 기사검색해보니까 비판 엄청 많네
- 11:49
- 조회 83
- 잡담
-
- 선수탓 ㅈㄴ 하네
- 11:49
- 조회 70
- 잡담
-
- 근데 본인 잘못은 모르겠고 일단 환경탓 선수탓 하는게 신기함
- 11:49
- 조회 19
- 잡담
-
- 애초에 그중에서 잘하는 선수 기용하는거부터가 감독이 할일 아니냐며...
- 11:49
- 조회 21
- 잡담
-
- 아 나 젭티 불쌍해서라도 한경기라도 더하면 좋겠어 ㅠㅠㅠ
- 11:49
- 조회 60
- 잡담
-
- 전술이라는 말 자체도 지금 갈리는 사람 있는거 같음
- 11:49
- 조회 30
- 잡담
-
- 축협이 외국인 감독을 ㅈㄴㅈㄴ 싫어함
- 11:49
- 조회 73
- 잡담
-
- 어제 전반 다 날리고도 홍명보 ㅈㄴ 앉아서 물마심
- 11:48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