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남의 팀 경기 응원하는데 왤케 슬프냐
19 0
2026.06.26 09:23
19 0

잘한다 ㅅㅂ....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06.25 24,3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8,5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1,60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421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53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5,33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3255 잡담 그와중 일본은 스웨덴 못이겨서 브라질 만나네 11:48 32
30953254 잡담 걍 떨어져도 뭐 저런 감독 밑에서 뭘 더 하겠나 싶고 11:48 8
30953253 잡담 케이팝 팬들 혐한 심한거 원래도 질릴대로 질렸는데 오히려 더 커지는 느낌이지않아? 1 11:48 41
30953252 onair 지금 상태로면 또이또이인데 파라과이 1:0이 낫지 않아? 5 11:48 52
30953251 잡담 홍명보 하루 지나니 여지없는 선수탓 ㅋㅋ 11:48 32
30953250 잡담 근데 어제는 선수들이 공간 만들려고 뛰는 모습은 솔직히 아니었음 11:48 19
30953249 잡담 후반에 공돌리고 있는데 감독이 앉아있다 = 감독이 원하는 거다 1 11:48 61
30953248 잡담 호주 경기 박스에 사람 많은거 이상하네.. 우린 박스에 0명이던데 1 11:47 51
30953247 잡담 홍명보가 제일 질림 언제나가 2 11:47 68
30953246 잡담 홍같은 스타일은 진짜 저런 감독 자리에있으면 안되는데 여럿지나간다.. 11:47 29
30953245 onair 호주가 공격할 때 호주사람 보다 우리 해캐가 급함 ㅋㅋㅋㅋ 3 11:47 123
30953244 잡담 알못이라 그냥 남아공은 선수들이 우리쪽 골대에서 자기들쪽 골대에도 사람이 많아보였어 11:47 11
30953243 잡담 뒷조였으면 1:0 지는 상황도 불안하다는거 알았을텐데 ㅋㅋㅋ 괜히 A조여서 1 11:47 61
30953242 잡담 아 이젠 >전술탓< 이라는 말이 존나 질리네 4 11:47 110
30953241 잡담 차라리 16강으로 걍우의수 따지고 있었으면 우리 원래 그랬으니 이정도로 불타진 않았을듯 11:46 21
30953240 잡담 밖에서 경기 보는 사람들이나 열받지 감독은 못느낀다잖아 3 11:46 87
30953239 잡담 직관 간 사람들은 ㅈㄴ 빡쳤을듯 11:46 34
30953238 잡담 이강인이 내려오는거 문제라고 박주호 구자철도 매번 말함 1 11:46 146
30953237 잡담 오늘 호주 무승부 나오면 ㄹㅇ 32강 못간다 아님? 1 11:46 137
30953236 잡담 축구플에 콘자리 한번만 골라줄사람 1 11:46 12